- 글번호
- 1149553
2025학년도 후기(8월) 졸업예정자 학위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 안내(+추가안내)
- 작성자
- 산업대학원 행정실
- 조회수
- 427
- 등록일
- 2025.04.28
- 수정일
- 2025.05.12
2025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학위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안내 [추가안내] |
향장학과와 이미지산업학과에 외부심사위원이 위촉되어 추가안내드립니다.
1. 추가사항
가.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신청X (외부심사위원이 위촉된 경우 학위청구논문 신청을 원생이 직접 진행할 수 없음 → 행정실에서 입력)
나. 기존 제출서류의 1-3번은 붙임파일 작성으로 대체
다.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승인서(붙임1) 원본파일(HWP)을 이메일(gseku@konkuk.ac.kr)로 추가 제출(행정실 입력시 해당 파일의 논문제목으로 입력예정)
2. 제출기간
가. 논문심사비 및 지도비 납부기한: 2025. 5. 1.(목) ~ 5. 7.(수)
나. 학위청구논문 심사서류 제출기한: 2025. 5. 1.(목) ~ 5. 9.(금)
3. 제출서류
가.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승인서(붙임1)
나.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붙임2)
다. 논문심사일정및심사위원위촉신청서(붙임3)
라. 성적증명서
마. 심사비 입금 내역서
바. 논문 3부 제작
*[가~마] 서류 → 행정실 제출
*[바] 서류 → 주심, 부심, 지도교수님께 직접 전달
4. 제출방법: 행정실 제출(건국대학교 공학관 A동 1318호)
5. 유의사항
가. 학사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신청하지 않은 경우 논문심사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한내에 신청
나. 제출하는 모든 서류에 지도교수, 학과장, 본인날인 필수
다. 논문작성시 본인의 학적을 정확하게 기재해야 도서관 제출 및 최종본 승인가능(학과, 전공명 혼동 주의)
*학적 확인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원스탑서비스 - 인적사항 변경에서 확인
산업대학원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