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159839

2026학년도 전기(2월) 졸업예정자 학위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 안내

작성자
산업대학원 행정실
조회수
222
등록일
2025.10.20
수정일
2025.10.20

2026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학위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안내 [5학기생 및 수료생]


2026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의 논문 심사 및 논문제출방법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위논문 제출 예정인 5학기생 및 수료생은 참고하시기바랍니다.



1. 제출기간

  가. 논문심사비 및 지도비 납부기한: 2025. 10. 30.(목) ~ 11. 5.(수)

  나. 학위청구논문 심사서류 제출기한: 2025. 10. 30.(목) ~ 11. 7.()

*기한엄수! (심사비의 경우 입금기한 전이나 이후에 입금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2. 제출서류

  가. 석사학위 청구논문 신청서

  나. 연구윤리준수확인서

  다. 논문 심사일정 및 심사위원 위촉신청서(붙임2)

  라. 성적증명서

  마. 심사비 입금 내역서

  바. 논문 3부 제작

*[가~마]  서류 → 행정실 제출

*[바]  서류 → 주심, 부심, 지도교수님께 직접 전달



3. 제출방법: 행정실 제출(건국대학교 공학관 A동 1318호)



4. 유의사항

  가. 학사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신청하지 않은 경우 논문심사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한내에 신청

   (*   , 정)

  나. 제출하는 모든 서류에 지도교수, 학과장, 본인날인 필수

  다. 논문작성시 본인의 학적을 정확하게 기재해야 도서관 제출 및 최종본 승인가능(학과, 전공명 혼동 주의)

*학적 확인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원스탑서비스 - 인적사항 변경에서 확인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통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 및 진행사항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행정실 및 대학도서관의 추후 일정공지를 필히 참조바랍니다.




산업대학원 행정실 

첨부파일
이전글
2025년도 학생예비군 기본훈련 안내
다음글
2026학년도 전기(2월) 졸업예정자 학위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 안내(+추가안내)